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홍보프로그램인 ‘인친맺고 내꿈찾기’를 온·오프라인방식으로 진행하며 온라인 참여는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오프라인 참여는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인친맺고 내꿈찾기’는 20~30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인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홍보프로그램으로 인스타그램은 SNS중 유일하게 상승세를 보이며 가장 큰 홍보효과를 보이고 있어 21년도에는 온·오프라인의 방식으로 확대 개편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온라인참여는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 이벤트를 통해 우수자를 선발하여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오프라인 참여는 교내 학술정보관 앞에 설치된 부스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며 참여자에게 대학일자리센터 홍보책자와 소정의 홍보물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재학생들에게는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하는 동시에 신입생들에게는 대학일자리센터와 진로설정을 위한 프로그램 홍보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처 이준서 처장은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학생들이 비대면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데, 본 홍보프로그램이 학생들에게 조금의 위로가 되고, 누구나 원활하게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방식을 모색해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