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코리아(대표 이남수)는 지난 20일 장충단로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서울에서 크록스의 2013년 봄∙여름 제품을 선보이는 ‘2013 S/S 트레이드 쇼’를 개최했다.
이번 트레이드 쇼는 대리점 및 백화점, 패션업계 종사자 등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된 크록스의 2013년 S/S컬렉션을 소개하는 자리로, 특히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톡톡 튀는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또한 모델들의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크록스 미니 패션쇼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크록스 코리아의 이남수 대표는 2013년 브랜드 전략 발표를 통해 “2013년 크록스는 더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변신할 것”이라며, ”크록스의 제품력과 패션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감성마케팅을 통해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스토리를 계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3년 S/S시즌의 크록스 제품은 각기 다른 컨셉별로 총 4가지 컬렉션이 출시된다. 70년대 트랙 슈즈를 모티브로 재탄생한 클로그(clog) 컬렉션 ‘레트로(Retro)’, 프레피한 감성의 실루엣과 에너제틱한 컬라감이 돋보이는 초경량 비치(Beach) 라인 ‘몰디드 보트(Molded Boat)’, 크록스의 대담함을 엿볼 수 있는 멀티 컬러의 스트랩 슈즈 컬렉션 ‘후라체(Huarache)’, 여름철에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는 레인부츠 및 플리플랍 컬렉션 ‘레인&샤인(Rain&Shine)’이 바로 그 것이다. 이 밖에도 아동들을 위한 라이선스 캐릭터 클로그, ‘뱀의 해’를 기념하는 스네이크 프린트 제품 등 봄과 여름 시즌에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하면서도 밝고 경쾌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 될 예정이다.
크록스 마케팅팀의 신성아 이사는 “2013년에 선보이는 크록스의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남녀노소가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크록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