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유로6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모집한 한가위 시승단에 차량을 전달했으며,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쌍용차는 전국 영업소에서 New Power 렉스턴 W&코란도 투리스모 등 유로6 라인업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해 귀성객들에에게 해당 모델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가위 시승단에 시승차량과 주유권을 전달했다.
▲렉스턴 W(20대) ▲코란도 투리스모(20대) ▲코란도 C(5대) ▲티볼리(5대) 등 유로6 모델 총 50대가 전달되었으며,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 동안 주행성능을 비롯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쌍용차는 지난 7월 2.2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행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코란도 C LET 2.2를 출시한 데 이어 9월부터 2.2 엔진과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해 탁월한 주행질감을 갖춘 New Power 렉스턴 W & New Power 코란도 투리스모를 판매하고 있다.
New Power 모델들의 출시를 기념하는 '행운의 7단 미션((Mission)을 찾아라' 이벤트도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행운복권을 지급하고,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상징하는 행운의 숫자 '7'을 찾는 고객들에게 ▲해외여행권(300만원, 1명) ▲체지방 분석기(10명) ▲피트니스 밴드(20명) ▲주유권(5만원, 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0일 이뤄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같은 기간 전 모델 출고 고객에게 아웃도어 의류 및 장비, 캠핑용 미니 빔프로젝터, 360도 어라운드뷰 카메라 등 아웃도어 및 안전 관련 용품을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권도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