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가 건강한 자연주의 화장품 '클라앤써(Clanswer)' 6종을 추가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화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크림, 기능성 샴푸, 린스, 치약, 핸드크림 등 6종이다.  

대상웰라이프의 클라앤써는 ‘자연에서 찾은 피부 해답’ 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로 지난 2010년 론칭했으며, 현재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을 포함한 총 23종이 출시되어 있다.    

‘클라앤써’ 화장품은 피부 미용과 황산화 작용에 탁월한 클로렐라 추출물을 비롯하여, 일부 품목에 한하여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와 보성 녹차 수, 각종 허브, 아르간 오일 등 고급 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파라벤, 인공향,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최소화하였다. 

신제품 ‘네추럴 솔루션 클로렐라 화이트닝 에센스’는 대상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클로렐라 추출물과 증 천연미백성분인 알파비사볼올을 함유하여 탁월한 화이트닝 효과와 보습력을 선사한다 (50ml / 5만원). ‘네추럴 솔루션 클로렐라 클렌징 크림’ (280ml / 3만5000원)은 모공에 쌓인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데다 마사지 효과까지 있다.  이 밖에  ‘Dr. 웰라이프 DSV77 치약’ (150g*4개 / 3만원), 거칠어진 손에 영양과 효과적인 보습력을 선사하는 ‘네추럴 솔루션 클로라 핸드 크림’ (50ml / 1만원), 항 비듬효과에 우수한 Dr. 클로렐라 헬씨헤어 ‘모이스처라이징 샴푸’ 와 제주 천연 동백오일 성분이 들어있는 ‘샤이닝 컨디셔너’도 있다 (각 390ml / 1만8000원). 

엔프라니는 아침 전용 스킨케어 ‘스킨 퍼펙트 원(SKIN PERFECT ONE)’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킨 퍼펙트 원’은 나이트 케어로도 완벽히 해결되지 않는 건조하고 푸석한 아침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영양 공급으로 24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
 
밤 시간 동안 피부는 호흡을 활발히 하기 때문에 피부 수분 손실량도 함께 높아져 아침 피부는 더욱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게다가 피지 분비량도 낮에 비해 낮아지므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상태가 된다. 즉, ‘스킨 퍼펙트 원’이 밤 사이 빼앗긴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주는 것.
 
일명 ‘굿모닝 크림’ 이라는 닉네임을 갖고 있는 ‘스킨 퍼펙트 원’은 기능과 구조가 다른 3종류의 강력한 히아루론산을 함유하는 3중 보습 시스템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할 뿐만 아니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완벽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의 기능과 효과를 하나로 합쳐 놓은 올인원 제형으로 바쁜 아침 시간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 아울러 이 제품은 주름 개선 및 미백 등 이중 기능성과 24시간 보습 효과 유지 임상 테스터를 통과, 인증되었다.
 
엔프라니 ‘스킨 퍼펙트 원’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크리미 모닝과 산뜻한 젤 타입의 프레쉬 모닝 두 가지로 구성돼 있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는 크리미 모닝, 칙칙하고 잘 붓는 피부에는 프레쉬 모닝을 사용하면 된다.
 
닥터자르트는 더 강력해진 7가지 비타민 성분이 잡티, 표정 주름 등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개선시켜주는 ‘V7비타레이저 2.1’(30ml/4만8000원)을 출시했다. ‘V7비타레이저 2.1’은 기존에 ‘비타민 연고’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1분에 1개씩 팔리던 V7비타레이저의 성분을 강화하여 탄생했다.
 
신제품 ‘V7비타레이저 2.1'은 비타민 함유량을 두 배까지 높여 7가지 비타민의 효과가 더욱 강력해졌다. 비타민 A, B3, B5, E, F, H, C의 7가지 파워 비타민은 요철, 다크 스팟, 트러블 흔적, 표정 주름 등을 집중적으로 개선해줘 울퉁불퉁하고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균일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특히 인공색소, 인공 향, 광물성오일, 파라벤프탈레이트,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을 첨가하지 않은 7 Non Added System으로 피부에 자극이 되는 화학성분을 최소화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리포좀 복합 캡슐 기술은 7가지 비타민 성분이 피부 깊숙이 안정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스팟 트리트먼트로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 피부 고민 부위 중심으로 연고를 바르듯 적당량을 취해 펴 발라주며, 신경 쓰이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덧발라주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닥터자르트는 V7비타레이저2.1 출시를 기념, 11월 한달 동안 닥터자르트 백화점 매장에서는 V7 비타레이저2.1을 스페셜 세트로 구성해 본품 외 V7 턴오버 부스터 15ml, V7릴리프 비타 드롭 8ml, V7뷰티 밤 등을 정품 가격에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V7비타레이저2.1의 광고 3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에 스크랩한 뒤 감상평을 남기면 참가자 모두에게 V7비타레이저2.1 체험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솔루션스는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헬로에브리바디’ 런칭과 더불어 유기농 바디제품 '네이처홀릭(Nature Holic)'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네이처홀릭 라인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등 두 가지다. 프랑스 유기농 인증마크인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허브알로에 워터’를 기본성분으로 사용해 피부 진정과 깊은 보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7가지 무(無)첨가’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벤조페논, 파라벤, 실리콘, 광물성오일, 알콜 등을 첨가하지 않은 대신, 애기풀로 불리는 천연계면활성제 ‘원지’와 천연항균제인 국화과 식물 ‘희첨’ 추출물을 사용했다.
 
에코서트 원료인 ‘Herb-Complex’ 와 ‘후박추출물’이 첨가된 네이처홀릭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밀크(포근한 코튼향), 피치(달콤한 복숭아향), 그레이프프룻(상큼한자몽향), 허브(상쾌한 허브향) 등 4가지 타입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함소아제약은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시리즈 ‘베키’를 출시했다. 베키는 베이비와 키즈의 합성어로, 기존의 베이비 스킨케어 시리즈를 보다 폭넓은 연령대 아이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출시됐다.
 
한방 추출물과 피부진정오일 함유로션, 크림, 바디클렌저, 샴푸로 구성된 베키 시리즈는 연약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주는 갈근, 감초, 황기 등의 한방 추출물과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호호바 오일, 카멜리아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됐다. 여기에 자소 추출물, 아이비 추출물 등의 약용성분과 비타민E, 파이토스쿠알란, 안젤리카 추출물 등의 보습성분이 더해져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베키 시리즈 전제품은 무색소, 저자극 제품이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함소아제약은 베키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30일까지 함소아몰에서 총 200명의 정품 체험단을 모집중이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랩은 One-Stop 피부관리가 가능한 시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앞서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던 닥터랩 하이드라-15 수딩 마스크와 화이트 팩터 마스크에 이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펩타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를 추가 출시한 것.

이번에 출시된 마스크는 천연 셀룰로오스 마스크로 영양공급을 통해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피쉬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탄력감을 부여하여 페이스 라인을 잡아준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성 시트 마스크다.
 
닥터랩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에 앞서 출시된 하이드라-15 수딩 마스크는 히아루론산과 식물 추출물이 진정 작용 및 수분 홀딩 능력을 주는 순면마스크이고 화이트 팩터 마스크는 피부과 시술 후 브라이트닝 케어를 돕는 순면 미백 마스크다.

아티스트리는 촉촉하고 매끈한 동안 피부 연출에 효과적인 ‘유스 이펙트 크림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 20 PA+++(10.5g, 5만4000원)’를 선보였다.

유스 이펙트 포뮬러(Youth effect formula)의 에멀젼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밀착을 도와 잔주름과 모공을 커버하며, 트리타지의 강력한 보습 컴플렉스인 TRS가 함유된 스킨 부스팅 효과의 파운데이션이 생크림처럼 산뜻한 텍스쳐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촉촉하게 빛나는 동안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한, 파운데이션에 함유된 스킨케어 성분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 속부터 생기있게 빛나는 촉촉한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출시 전, 20~50대 우리나라 여성 160명 대상으로한 임상 테스트 결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90.6%, 고른 피부톤 표현에 87.5%, 피부 탄력감에 86.3%의 여성이 만족감을 느꼈다고 응답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브랜드 A.H.C는 보습 헤어 미스트 리스타일 아쿠아 미스트를 출시했다. 

리스타일 아쿠아 미스트 (210ml/2만8000원)는 헝클어지고 푸석한 머릿결을 윤기있고 볼륨감 있게 만들어주는 헤어 미스트로, 모발 전체에 충분한 양을 분사 후 손으로 스타일링하면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채나무씨오일이 들어있어 모발을 윤기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판테놀, 작약추출물 등이 거칠어진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향기롭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완성해 준다.

아베다는 헤어케어 신제품 ‘인바티 시스템’을 런칭했다.
 
‘인바티 시스템’은 5천년의 역사를 가진 인도 아유르베다의 전통에서 탄생한 아베다에서 얇은 모발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유지시켜주기 위해 출시한 헤어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97% 자연 식물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모발에 활력을 주는 ‘아유로베딕 허브’로 탄생한 ‘덴시플렉스’가 지치고 약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개선시켜주고 활력을 선사해준다.
 
한편, 지난 21일 진행된 아베다 인바티 론칭 행사에는 방송인이자 억대 쇼핑몰 CEO인 백보람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인도를 바탕으로 진행한 아베다 행사를 통해 인도 문화의 매력에 빠지게 된 백보람은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 '뽀람'에도 인도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는 의견을 밝히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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