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여섯 가지 색상의 깔끔한 미니 무선 마우스 RAPOO M10을 국내에 출시하였다.
RAPOO는 무선기기 전문 글로벌 브랜드로 IT기기답지 않은 패셔너블한 제품 디자인과 사용 편리성, 혁신성, 소재 적합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인정받아 2010년부터 연속 5년 IF디자인상을 수상하였고, 전세계 54개국에 다양한 제품을 수출하며 유럽과 미국 소비자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로이체가 국내에 독점 수입 유통을 하고 있다.
RAPOO M10은 깔끔한 파스텔 톤의 포인트 디자인과 1000DPI의 고해상도 엔진, RAPOO의 발전된 전원관리 기술로 최대 9개월 사용 가능한 배터리, 손에 딱 맞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인 노트북 시장을 겨냥한 RAPOO의 미니 무선 마우스 제품이다.
블랙, 레드, 블루, 그린, 옐로, 화이트의 여섯 가지 색상의 제품이 있으며,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고급 우레탄 소재의 휠, 바닥 면에 수납 가능한 초소형 리시버, 최대 10M까지 혼선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미니 무선 마우스이다.
이번 신제품의 출시와 관련하여 ㈜로이체의 마케팅 담당자는 "깔끔한 파스텔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과 작은 사이즈로 이동성과 활동성, 휴대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기본에 충실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성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