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시크릿노트'의 호조로 팬택 부활에 청신호가 켜졌다.
15일 팬택에 따르면, 지난달 16일 출시된 베가 시크릿노트는 한 달 동안 20만대(공급기준) 이상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하루 평균 개통량은 5000대를 꾸준히 넘고 있으며 최대 1만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국내 최대 모바일 포털인 세티즌에서도 지난달 38일부터 이달 10일까지 2주 연속 휴대폰 랭킹 1위를 차지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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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 '베가 시크릿노트' ©팬택
당초 팬택 이준우 대표는 시크릿노트 판매 목표와 관련, "연말까지 국민의 1%가 써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연말까지 50만대 정도를 팔아야 한다는 얘긴데, 지금의 추세라면 목표 달성도 가능하다는 게 팬택 측의 설명이다.
베가 시크릿노트는 지문인증 기능을 적용해 사생활과 개인정보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팬택은 최근 서비스센터를 이마트에 입점시켜 주말과 공휴일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팬택 마케팅전략실 김주성 전무는 "지속적인 사후지원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판매에 박차를 가해 연내 베가 시크릿노트를 국민 1%가 사용하는 폰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