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직무대행 김광수)는 지난 15일 아가페홀에서 이현모 교수 정년퇴임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1부 감사예배는 안희열 교수의 사회로 이희우 목사(신기중앙)가 기도를 했으며 박영철 목사(주님의기쁨)가 ‘항상 소망을 품고 주를 더욱 찬양하는 삶’(시 71:9~18)이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김광수 총장직무대행과 FMB 주민호 회장, WMTC 유관재 원장이 공로패를 증정했으며 김광수 총장직무대행의 축사, 우리 교단 총회장 김인환 목사(함께하는)와 이동원 원로목사(지구촌)의 축하영상 순으로 진행했다.
이현모 교수는 자신의 은퇴를 기념해 자리에 함께해 축하하는 마음을 전해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자신의 지난 여정을 추억했다. 예배는 이정희 원로목사(주님의기쁨)의 축도로 마무리했다.
2부 만찬은 이상웅 목사(마중물)가 식사 기도를 했으며 3부 헌정식은 최원진 교수의 사회로 진행했다. 다니엘 산체스(SWETS)와 정흥호 교수(ACTS 전 총장), 손창남 선교사(조이선교회 대표)가 축사를 했으며 양병모 교수가 논문 헌정을, 이태웅 박사(전 GMTC 원장), 이병문 부원장(WMTC)이 논문을 발표했다. 끝으로 이금주 선교사(SRDC 원장)의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이현모 교수는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원자핵공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M.div를 받았고 사우스웨스턴침례신학대학교 등을 거쳤다. 조이선교회 학원선교부 간사와 달리스한인제일침례교회 부목사, WMTC 원장, BWA, APBF 상임위원,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기획처(실) 처(실)장, 신학과학과장, 선교대학원장, 목회신학대학원장, 평생교육원장, 목회연구원장, 세계선교훈련원장 등을 역임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