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홍보프로그램인 ‘카친맺고 내꿈찾기’를 오프라인 참여는 지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참여는 지난 5월 23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하였다.
‘카친맺고 내꿈찾기’ 는 2030세대를 비롯해 향후 소비의 주체가 될 10대 잠재고객을 유인하기 위해 국내에 진출한 하이엔드급 명품 브랜드 기업들이 마케팅 채널로 주력하는 카카오톡을 이용한 홍보프로그램이다.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하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청년정책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3개 문제를 맞히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하였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카카오톡 채널을 청년정책 및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제공 홍보 채널 및 소통의 창구로 활용하여, 거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로서 비교과 프로그램에 지역청년의 많은 관심과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성결대 진성아 처장은 “코로나의 장기화로 구직활동 의지가 위축되어 있는 학생들에게 본 홍보프로그램이 조금의 위로가 되고, 누구나 원활하게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방식을 모색해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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