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는 신앙인들에게 매우 필수적인 요소이다. 기도는 영혼의 호흡이라고도 한다. 기도하면 하나님으로부터 응답을 받고 싶은 게 당연하다. 그런데 하나님의 응답이 없다고 느낄 때가 많다. 저자 유예일 사모는 이런 경우를 위해 저서 <당신을 위한, 기도 응답반>을 썼다.
저자는 이 책 외에 <당신을 위한 기도시작반>이라는 책을 썼다. 그 책이 기도입문서라면, 이 책은 기도 심화 편이라고 할 수 있다. 본 도서에는 저자가 기록한 놀라운 기도응답 간증들이 담겨있으며 하나님께서 저자에게 얼마나 섬세하고 풍성하게 응답하셨는지를 보여준다. 또한 기도가 독자들의 삶의 다양한 문제에 대한 가장 핵심적이고 실제적인 해결임도 가르쳐 준다.
저자는 "첫 책이 출간된 후,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내게 절절히 다가온 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이었다. 마치 '내 자녀들이 기도를 시작하길 간절히 기다리고 기다렸다'라고 말씀하시는 것 같았다"라며 "이 책이 누군가에게 '나도 응답받고 싶다', '나도 주님을 만나고, 경험하고 싶다', '나도 주님을 사랑하고 싶다'하는 마음을 불러일으키기를 원한다. 그래서 부디 기도의 자리, 주님을 깊이 만나는 그 자리에 앉게 하길 간절히 바란다"라고 했다.
저자 소개
저자 유예일 사모 (더사랑하는교회)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하고 모델과 영화배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했다. 현재는 더사랑하는교회 도기훈 담임목사 사모로 '기도시작반'과 '기도응답반' 강의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당신을 위한, 기도시작반>, <당신을 위한, 기도 워크북>, <당신을 위한, 기도 응답반> 등이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