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Tech]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www.sennheiser.com)는 연말을 맞아 이달 한 달 동안 젠하이저 교대점 등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이달 말까지 젠하이저 교대점, 젠하이저 뮤직카페와 같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젠하이저샵(www.sennshop.co.kr)에서는 헤드폰/이어폰 제품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젠하이저 교대점, 젠하이저 뮤직카페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매주 수요일 정오부터 프로모션 제품을 공식소비자가격으로 구매할 경우, 동일한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1+1행사도 실시된다. 금일(9일)에는 스타일리시 헤드폰인 어반나이트(URBANITE)의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두 곳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고급 라텍스 베게(소비자가 6만6천원)가 선물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젠하이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젠하이저샵 가입자에게는 필립스의 미니 조명도 증정된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젠하이저 공식 블로그(sennkorea.blog.me) 및 젠하이저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젠하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