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인식품의 토종 치킨브랜드 네네치킨이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충족을 맞추기 위해 전국 네네치킨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네네치킨 상품권'을 출시했다.
네네치킨 상품권은 만오천원권 1종으로, 소량구매뿐 아니라 기업 판촉용 등 대량구매도 가능하다. 또 신년선물 및 설 선물용으로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며 전국 1064개의 네네치킨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네치킨의 전국 가맹점에서 모든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는 네네치킨 상품권은 현재 출시와 동시에 몇몇 기업에서 대량구매를 하기도 했다.
기업은행 본점 외환사업부 김지욱 차장은 “지점 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감사표시를 하기 위해 네네치킨 상품권을 대량구매했다”고 밝히며, “치킨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온 가족이 함께 나눌 수 있는 실속 있는 상품권이라는 점에서 고객들께 감사표시하기에 적절한 선물이라고 판단했다”고 구매 이유를 밝혔다.
한편 네네치킨 마케팅팀 장민영 차장은 “그동안 많은 고객들께서 선물을 비롯해 (기업)판촉물 등으로 활용하기 위해 상품권 구입을 요청하는 문의가 많았는데, 이번에 권면 상품권을 발행하게 되어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가맹점주의 입장에서도 신규고객 및 주문경로 확대로 이어져 수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망했다.
구입문의:네네치킨 본사 상품권 담당부서(02-930-6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