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윤근일 기자]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은 AW14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인 아이돌그룹 엑소(EXO)와 함께 촬영한 광고 캠페인을 공식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이와 함께 9월 한달간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보 페이지에 마련된 SNS 버튼을 통해 화보를 공유하고 설문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이후 11인을 선정하여 이벤트 상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을 가장 많이 공유 한 1명에게는 EXO가 광고 촬영에서 착용한 MCM 제품을 증정하며, 10명에게는 MCM 고급 아이패드 파우치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