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기업의 대대적인 혁신과 변화를 위해 15일(수) 공식 포털 사이트를 개편하고 고객만족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고객의 편의를 증대시키고 게임 콘텐츠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공식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 변화된 메인 페이지는 화이트와 그린 색상이 조화를 이루는 ‘심플(Simple)’ 디자인을 바탕으로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며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엠게임에서 서비스하는 60여 개의 게임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게임 검색’ 기능을 도입했으며, 정렬 기준을 [장르별][가나다순]으로 분류하여 원하는 게임을 보다 편리하게 찾을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게임 인사이드’ 메뉴에서는 게임 별 주요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즉시 게임 실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2011 엠게임 고객 만족 캠페인’을 실시한다. 엠게임은 지난 3월부터 4개월 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해 게임상품, 게임 운영 서비스, 고객상담 서비스 등과 관련하여 4만 6천 건의 고객의견을 수취했다. 이번 설문 결과를 토대로 ‘바꾸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게임의 ‘콘텐츠 개선, 서비스 안정성, 소통하는 운영’을 목표로 서비스를 개선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엠게임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며 “이번 사이트 개편을 시작으로 변화해 나가는 엠게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엠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