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청소년 수련관 ‘시끌’에서 ‘니콘포토스쿨 페스티벌 201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개최되는 ‘니콘포토스쿨 페스티벌 2011’은 올바른 사진문화를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니콘 측은 사진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먼저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행사 기간 내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니콘 포토스쿨을 진행한다. 인물사진, 야경사진, 여행사진 등 실생활과 밀접한 주제로 이론과 실습강의가 준비되며,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개그맨 이병진, 무한도전 달력특집의 오중석 작가 등 유명작가의 특강과 촬영대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 내 포토스쿨 ‘오프라인 강의’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인원은 강좌당 이론 강의 120명, 야외 실습 25명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모든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렌즈 텀블러, D7000 USB, 니콘 포토스쿨 공식 가이드북 3종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행사 현장에는 니콘 무빙스튜디오를 설치해 누구나 DSLR 카메라와 고가의 전문가용 망원렌즈 등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무료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 등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니콘은 이번 행사 기간 중 촬영한 사진을 니콘 포토 사이트에 업로드 하면 우수작으로 선정된 한 명에게 D3100 18-55 KI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페스티벌의 강의 하이라이트 영상은 행사 종료 후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SNS채널인 니콘 유튜브(www.youtube.com/nikonimagingkorea)와 니콘 페이스북(www.facebook.com/nikonimagingkorea)에서 공개 될 예정이며,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고객 5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 “이번 행사는 그 동안 니콘 포토스쿨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진이라는 주제로 하나되어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니콘 포토스쿨은 DSLR카메라의 보급과 올바른 사진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앞장서 온 만큼 책임과 사명감을 갖고 앞으로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니콘이미징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