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니콘의 다양한 카메라 제품과 액세서리 판매는 물론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단장한 공식 온라인쇼핑몰 ‘Nikon E Shop’ (www.nikoneshop.co.kr)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Nikon E Shop’에서는 제품의 정품 등록 시 별도의 절차 없이도 2년 무상서비스를 자동으로 연장 해주는 특별한 혜택이 강화되었다.

기존에 비해 상품 구성도 다양하게 늘어났다. 고객들은 특정 제품을 1주일 동안 특가로 판매하는 ‘Weekly sale’ 코너, 정품 아울렛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Outlet 상품’ 코너, ‘Nikon E Shop’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 상품’ 등 새롭게 추가된 코너를 통해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니콘은 ‘Nikon E Shop’ 의 리뉴얼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Nikon E Shop’을 통해 DSLR, COOLPIX 카메라, 렌즈, 가방 등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품목에 따라 니콘 밀리터리 백팩, 아디다스 백팩, 니콘 오리지널 가죽 스트랩, 니콘 오리지널 자켓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Nikon E Shop’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이벤트 기간에는 두 배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풍성한 오픈 이벤트와 더불어 평소 유저들의 구매 희망도가 높았던 NIKKOR 렌즈를 패키지로 묶어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다양한 NIKKOR 렌즈로 구성된 패키지는 총 3종이며, 시중가보다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각각의 패키지는 5세트, 10세트씩 한정 판매된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 액세서리인 NOG(Nikon Original Goods)를 공식 런칭하고 카메라 전용 가방 7종과 스트랩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NGO가방은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독자 개발한 카메라 전용 가방으로, 국내 DSLR 카메라 유저들의 선호도와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충격흡수 재질로 제작된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배치해 DSLR, 교환 렌즈, 삼각대 등은 물론 아이패드, 노트북 등의 소형 디지털기기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니콘이미징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