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본부장 문상록)는 HD현대일렉트릭(대표이사 조석)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및 수원시 내 아동 대상으로 신체건강증진 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30일(월) 밝혔다.
HD현대일렉트릭과 함께하는‘Hi, Energy!’는 경기도 성남시 및 수원시 내 취약계층아동 40명을 대상으로 2024년 9월부터 3개월 간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신체건강증진 지원사업과 운동물품, 영양제 등을 지원하는 Hi, Energy KIT를 배분하여 아동들의 균형적인 실체발달 및 건강한 정서 발달에 기여했다. 특히 이번 사업은 아동들의 욕구에 맞춘 생활체육 종목을 선정하여 프로그램을 운영하였으며 각 기관별 팀을 구성하여 사회적 유대감 확산 및 공동체 의식 함양에도 도움이 되었다.
문상록 본부장은“HD현대일렉트릭과 함께 한 ‘Hi, Energy!’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 수 있었다”라며,“특히 아동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체육 프로그램과 물품지원이 이루어졌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HD현대일렉트릭 관계자는“HD현대일렉트릭은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서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ESG 경영 비전 아래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써 지역사회를 향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굿네이버스경기지역본부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