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생명존중 비영리단체 ‘아름다운피켓’(대표 서윤화 목사)이 오는 10일 토요일 대치동 은마아파트 앞 사거리에서 “넌 처음부터 소중해 – 대치동 학원가 생명 존중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교육이 진행되며,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대치동 학원가 청소년과 입시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비타민, 부채, 음료수, 태아발배지, 스티커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듣고 싶은 공감의 말 적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수정부터 인간 생명이 시작된다는 사실 및 모든 존재는 태아 때부터 소중하다는 사실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특히 학업에 지쳐 있는 대치동 학원가의 청소년과 입시생을 대상으로 “소중함은 성적순이 아니야”라고 말하며, 성적과 상관없이 학생들이 소중한 존재라는 사실을 일깨워주는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아름다운피켓 서윤화 대표는 ‘10대 자살률이 높아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학업 스트레스가 가장 크다고 한다’며, ‘이전에 대치동 학원가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참여한 한 학생에게 “성적과 상관 없이 최선을 다했으면 됐다는 말을 들으면 우울하지 않을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 여름 방학 시즌에 지방에서도 대치동 학원가까지 공부하기 위해 올라온 수험생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너희는 처음부터 소중한 존재라고 이야기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아름다운피켓은 10일 오후 4시부터 세종대 ‘Let’s Go KOREA‘와 오는 23~24 빌드업코리아에서 부스 홍보를 통해 태아 생명 존중의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문의: 아름다운피켓: 02-703-4620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