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글로벌 앰배서더 배우 앤 해서웨이
세이브더칠드런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파트너십 15주년을 기념하는 #위드미위드유(#withmewithyou)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은 불가리 글로벌 앰배서더 배우 앤 해서웨이. ©세이브더칠드런 제공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파트너십 15주년을 기념하는 #위드미위드유(#withmewithyou) 캠페인을 펼친다고 8일(월) 밝혔다.

지난 2009년 불가리는 창립 125주년을 맞아 전 세계 세이브더칠드런과 파트너십을 맺고 분쟁지역 아동을 지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후원을 시작했으며, 기금 모금을 위해 불가리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비제로원 디자인을 적용한 스털링 실버와 블랙 세라믹 소재의 세이브더칠드런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후 2019년 파트너십 10주년을 기념해‘기브 호프(GIVE HOPE)’ 캠페인을 기획, 새롭게 세이브더칠드런 펜던트를 출시했다. 지금까지 1억 500만 달러를 세이브더칠드런 기금으로 전달했으며, 전 세계 37개국 아동 200만 명 이상의 삶을 변화시키는데 기여해왔다

2024년 첫 문을 연 #위드미위드유 캠페인은 파트너십 15주년을 기념해 세이브더칠드런과 불가리가 만든 연결 고리 속 모든 사람이 연대하고 연결되는 것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새롭게 출시한 세이브더칠드런 컬렉션은 지난 1월 2일부터 불가리 공식 홈페이지(bulgari.com)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판매 수익금 일부(95유로)는 전 세계 아동보호를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불가리 글로벌 앰배서더인 배우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는 이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 더 나아가 많은 것을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캠페인에 동참했다. 슈퍼모델 에바 헤르지고바(Eva Herzigova)는 청소년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한 네팔 출신의 어린 소녀 수미야의 이야기를, 이미지 건축가 로 로치(Law Roach)는 교육 지원 사업을 받은 시리아 난민 소녀 라넴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패션 모델 겸 배우 존 코르타자레나(Jon Kortajarena)는 소외된 지역의 소수 민족 아동을 위한 이중 언어 교육을 보장하는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베트남 아동 아당의 삶을 소개한다. 지휘자 겸 작곡가 베아트리체 베네치(Beatrice Venezi)는 양봉 사업을 직접 운영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방법을 터득한 볼리비아 아동 리치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불가리 그룹 대표 장 크리스토프 바뱅은 “지난 15년 동안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한 것은 불가리에 큰 영광이었고,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장기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수백만 명의 아동을 구하는데 앞장설 수 있었다. 앞으로도 공통된 목표와 열정으로 많은 아동에게 기회를 줄 수 있도록 관계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했다.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총장은 “세이브더칠드런은 불가리와 함께 아동에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난 15년 동안 함께 일해왔다.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출시된 컬렉션은 전 세계 수백만 아동의 삶에 일으킨 변화의 상징이라고 볼 수 있다. 아동의 회복력과 강인함을 담은 이번 캠페인에 따뜻한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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