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어느 한 지역에서 큰 산불이 발생한 가운데 새끼 곰 한 마리가 극적으로 구조가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산불 현장에서 어미 곰을 잃은 새끼 곰은 자칫 목숨을 잃을 수도 있었지만, 이를 보게 된 한 남자가 새끼 곰을 구조했는데요, 그 고마움에 새끼 곰은 자신을 구해준 남자의 다리를 꼭 껴안게 되었고, 그 모습을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와 해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소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에 큰 산불로 인해 산 주변에 구조 활동이 벌어졌습니다. 그때 마침 어미 곰을 잃은 새끼 곰 한 마리가 홀로 방황하고 있었는데요, 이를 먼저 발견한 남자는 극적으로 새끼 곰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갔습니다.
새끼 곰은 자신을 구해준 남자에 대한 고마움 때문이었는지, 아니면 갑작스레 어미를 잃은 탓에 의지할 대상이 필요했던 것인지 자신을 구해준 남자의 다리를 꼭 껴안고 한 동안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안심이 되자, 새끼 곰은 애교를 부리며 기뻐했는데요, 당시 그 주변에 있던 사람들은 새끼 곰의 재롱에 잠시나마 잃어버린 웃음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 새끼 곰은 안전하게 동물보호소로 옮겨졌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산불로 인해 어미를 잃은 새끼 곰이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게 될지…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부디 새끼 곰이 더 이상 아픔 없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길 바라봅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