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를 잡기로 유명한 고양이가 쥐의 맹공격에 겁을 집어먹고 줄행랑치는 고양이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룩셈부르크 에슈쉬르알제트(Esch-sur-Alzette)에서 쥐를 잡으러 다가간 고양이가 오히려 쥐의 공격에 도망가는 희한한 광경을 목격한 한 누리꾼이 영상을 찍어 공개했습니다.
집 현관문 앞에 목을 내밀고 유심히 살피던 고양이 한 마리가 하수구 근처에 있는 쥐를 발견하고 쏜살같이 다가갑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궁지에 몰린 생쥐는 사생결단하여 고양이에게 덤벼들었고, 생각지 못한 생쥐의 공격에 당황한 고양이는 뒷걸음질 쳤고, 이내 도망가기에 이릅니다.
생쥐는 고양이를 끈질기게 따라가서는 공격을 합니다. ‘톰과 제리’를 연상케 하는 이 상황에 영상을 찍던 누리꾼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는 “수영장에 가는 길에 우연히 쥐와 고양이를 발견했다”며 “예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황에 영상을 찍으면서도 내 눈을 믿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고양이는 정말 먼 발취까지 ‘걸음아 나 살려라’하며 도망을 갔고, 무엇이 이렇게 생쥐를 화나게 했는지 생쥐는 끝까지 쫓아가 반격을 했습니다. 이후 고양이와 쥐의 상황은 어떻게 종결되었는지는 알 수 없었으나 분명한 사실은 만화에서만 볼 듯한 상황이 재현되었다는 것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실판 톰과 제리이다”, “용감한 쥐 대단하다”, “쥐가 고양이를 쫓고 있다니 믿을 수 없어” 등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