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연예인-스포츠 스타 커플이 탄생했다.축구선수 기성용과 배우 한혜진이 27일 교제 사실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 이전부터 기성용 선수는 자신의 축구화 'HJ' 라는 이니셜을 새겨 배우 한혜진씨를 지칭하는 것 아니냐라는 추측을 낳았다. 일부 기독교 네티즌들은 기성용 선수가 크리스천이라는 점을 들어 'Holy Jesus'가 아니냐는 예상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Holy Jesus'는 기.. [전문] 스타강사 김미경 논문 표절 논란 입장 "부주의 있었지만..410명 설문조사했는데"
여러가지로 착잡한 심정입니다. 제가 다녔던 대학원은 자기계발에 목마른 직장인들이 퇴근 후 없는 돈 쪼개서 다니는 특수대학원이었습니다. 직장인의 특수성을 고려해서 논문을 쓰면 4학기 안에 석사학위를 주고 안 쓰면 5학기에 졸업시험을 보고 학위를 주는 곳입니다. 저 역시 한 학기 더 다니고 석사학위를 받을 수도 있었지만 굳이 논문을 썼던 이유는 제가 강의현장에서 보고 느낀 것을 한번쯤 아카데믹하.. 신현준 결혼발표 트윗에 …배우 김원희 "할렐루야~ 진짜 감동이군요"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잘 알려진 배우 신현준 씨가 결혼을 발표하면서 "더 노력하는 하나님의 아름다운 일꾼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씨는 16일 오전 트위터를 통해 "저 결혼합니다. 이제는 둘이 되어 더 성실하고 더 노력하는 하나님의 아름다운 일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5월 결혼 신현준 첫 만남 고백 "놓치면 평생 후회할 것 같았다"
오는 5월 결혼하는 배우 신현준(45)이 16일 자신이 진행하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이 친구를 놓치면 평생 후회할 것 같았다"며 예비 신부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에피소드를 전했다. 신현준은 첫 만남에 대해 "나는 건물에 들어가고 있었고, 이 친구는 나오고 있었는데, 스치는 순간 돌아섰다. 이 친구도 날 보더라"며 운명적인 첫 만남을 묘사했다. 이어 "정말 오랫동안 봐온 친구 .. 직장생활 잘 할 것 같은 남녀 연예인 1위 '이승기-문근영'
'직장생활을 잘 할 것 같은 남자 연예인'은 응답자의 절반이 넘는 52.2%(483명)가 이승기를 꼽았다. 주원은 19.4%(179명), 노홍철 18.1%(167명) 순이었다. 정형돈은 8.1%(75명), 김종국 2.2%(21명) 이었다. 최근 화이트데이 '캔디남' 1위에 오른 가수 겸 배우 이승기는 밝은 미소와 예의 바른 모습으로 전 연령층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