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계의 대표 몸짱으로 손꼽히는 짐승돌 2PM과 2AM 맴버들로부터 직접 운동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당신은 있는힘껏 환호성을 지르다, 어쩌면 기절할지도 모른다.
소녀시대·조여정·최강창민·설경구·김수현 등 스타들의 트레이닝으로 유명한 A-Team(에이팀)은 2PM과 2AM과 손잡고 '세상에서 가장받고싶은 수업'이란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이벤트 사이트(http://www.ateamwithcs.co.kr/kr/teaser/join)에서 2PM 찬성·우영·준수 또는 2AM 조권·슬옹·진운·창민 중 트레이닝을 받고 싶은 맴버 한 명과 국가대표 운동출신 및 전문 보디빌더들로 구성된 에이팀의 김지훈·이시진·김진우·아이린·이성모 트레이너 중 한명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주최측은 9월 27일까지 신청한 이들 중 7명을 선정해 30일 발표할 계획이다. 단 에이팀 압구정점에 27일까지 1개월 이상 회원권을 등록한 이에 한해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본인이 직접 선택한 스타 및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2:1 트레이닝 수업에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에이팀은 스토리온의 '다이어트워6' 프로그램을 통해 도전자들이 총 400Kg의 몸무게를 감량케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김지훈 트레이너는 4년째 다이어트워의 전속 트레이너로 출연, 감량한 몸무게가 무려 667kg으로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짐승돌 #에이팀 #닉쿤 #찬성 #소녀시대 #조여정 #최강창민 #설경구 #김수현 #2PM #2AM #슬옹 #우영 #준수 #진운 #창민 #조권 #김지훈 #A-Team #트레이닝 #세상에서가장받고싶은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