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노형구 기자] 큐티선교회(이하 큐티엠)에서 오는 1월 25일(금) 저녁 8시와 26일(토) 오후 2시, 우리들교회 판교채플 본당에서 제2회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를 선보인다.
큐지컬은 QT(Quiet Time)와 뮤지컬(Musical)의 합성어로, 이번에 진행되는 2회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는 성경 속 인물인 다윗과 압살롬의 삶을 현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이야기로 재해석하여 특별한 은혜와 감동을 주는 기획 공연이다.
특별히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는 등장인물 압살롬의 내면을 집중적으로 조명하여, 그가 어째서 아버지인 다윗을 반역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내용을 풀어감과 동시에, 하나님이 원하시는 가정의 모습과 예수 그리스도의 계보 안에 있는 다윗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는 그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여가고 있다.
한편 <압살롬의 기념비>를 초연하는 극단 대장부는 날마다 QT하는 배우들과 스탭으로 구성된 극단으로, 날마다 큐티하고, 적용하고, 순종하는 삶을 힘써 행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공연을 통한 메시지가 관객들에게 더욱 진하게 전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큐티엠은 이번 뮤지컬 공연을 앞두고, '이번 공연 이후에도 말씀과 문화를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찾아가는 공연으로 한국 교회를 섬길 예정이다'며 입장을 밝혔다.
<압살롬의 기념비>의 티켓 예매와 공연 문의는 전화 031-705-5360, 홈페이지 www.qusical.com을 확인하면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