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각시탈’에서 팜므파탈 역을 맡고 있는 배우 한채아가 인스타일(Instyle) 6월호에서 날렵해진 모습의 화보와 함께 물광피부의 비밀을 공개했다.
화보 속 그녀의 모습은 오렌지 빛의 원피스와 블랙 헤어, 한채아 특유의 꿀을 바른 듯 피부결은 탄력 넘치는 건강미를 선사하며 여신과 같은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뽐내기 충분했다.
“얼굴형이 동그랗고 눈두덩이 부어 보여 파운데이션이나 파우더를 두껍게 바르면 얼굴 전체가 부어보여요.” 라며 최대한 얇은 베이스 메이크업에 신경쓴다는 한채아가 공개한 비밀병기는 단 1번에 스킨케어와 메이크업까지 완성되는 ‘피현정 CC크림’.
이 외에도 ‘나스 레드스퀘어 벨벳 매트 립 펜슬’과 산뜻한 질감의 바디 제품인 ‘클라란스 리뉴 플러스 보디 세럼’ 등을 공개했다.
또한 한채아의 청순반전 몸매를 볼 수 있는 드레스 화보에서는 늘씬한 각선미와 완벽한 콜라병 몸매를 선보이면서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블랙 미니 원피스와 업스타일의 섹시한 화보는 팜므파탈’의 모습을, 플라워 패턴의 튜브톱 원피스는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상반된 모습을 연출하며 네티즌들에게 “청순함과 살짝 드러나는 S라인이 완전 청순반전몸매다”, “각시탈의 채흥주 역할과 싱크로율 100%“ 등 다양한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한채아는 드라마 ‘각시탈’에서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채흥주 역할로 변신해 인기몰이 중에 있으며, 피현정 CC크림의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