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알파와오메가(대표 박세아)가 최근 대한민국 가장 고민인 '미세먼지'를 잡는 음이온 방사장치 ‘에덴’(EDN)을 내놓았다.
공기살균 및 공기정화기인 에덴에 대해 박세아 대표는 "응용 기술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아키모프 박사(러시아 자연과학 아카데미 이론 및 응용물리연구소장)의 논문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설명하고, "요즘 같은 미세먼지로 환경 오염이 심각한 현실에서 각 가정에 가장 필요한 제품"이라 전했다.
특히 박 대표는 "최근 최악의 황사와 미세먼지가 중국으로부터 날아오고 미세먼지 속 다양한 유해물질들로 말미암아 국민 건강을 해치는 등 온 나라가 몸살을 겪고 있는데, 에덴은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주는 미세먼지로부터 유익한 생활환경으로 개선시켜 줄 것"이라 했다.
박 대표는 제품에 대해 "이미 학회에서 인정하는 원적외선 원리와 음이온효과 부분에서 원적외선 협회에서 시험 성적서를 받았다"고 설명하고, "에덴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각종 유해물질까지 잡아주는 것은 물론 담배냄새와 악취제거, 암모니아, 박테리아, 곰팡이, 바이러스, 알레르기/아토피 유발물질, 새집증후군에서 탁월하다"고 이야기 했다.
에덴은 현재 가정과 사무실용, 차량용으로 제품이 출시되어 있으며, 사이트(http://www.alphanomega.co.kr/)를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알파와오메가는 에덴 제품 외에도 ‘그라비올라 세이비 세럼 4종 기초화장품’을 직접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한편 (주)알파와 오메가는 “인류의 건강과 환경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친환경 웰빙을 추구하며 사람에게 좋은 것만을 찾아 올바르고 효과적으로 전하는 방법을 연구, 노력하는 창조전문 기업이다. 회사 로고인 알파와 오메가는 헬라어 알파벳 첫 글자와 끝 글자로 ‘처음과 나중’, ‘완전함’,‘충만함’ 등을 상징하듯 (주)알파와 오메가 제품들은 자연에서 찾은 창조의 환경에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특히 ㈜알파와 오메가는 2015년 회사 창사 이후 지난 3월 27일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받았다. 또한 지난 3월 과테말라 헌법재판소 소장 일행이 한국 및 본사를 방문 제품 시연 및 업무 교류에 이어 고양시 소재 스타필드 및 현대백화점 입점 계약을 ㈜오리엔트(대행사 대흥인터내셔날 대표 김흥진)를 통해 입점계약을 마무리하고 하는 등 제2의 도약을 하고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