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 대디 5000만 싸이 대디 5000만
[기독일보=뮤직] 가수 싸이(38·본명 박재상)의 정규 7집 타이틀곡 'DADDY'(대디) 뮤직비디오(MV)가 공개 12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0만뷰를 돌파했다.
PSY - DADDY(feat. CL of 2NE1) M/V는 12일 유튜브에서 조회수 5100만회를 넘어서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의 전체 MV차트에서도 ‘DADDY’가 수일째 1위 자리를 수성하며 인기몰이를 증명하고 있다.
이와 함께 또다른 타이틀곡인 '나팔바지’ MV 역시 같은 날 기준 유튜브서 조회수 1200만 회를 넘어서며 꾸준한 사랑받고 있다.
'대디'는 앞서 지난 8일(현지시간) 오전 업데이트된 빌보드에서 싱글차트인 '더 핫(THE HOT) 100'에 97위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는 '강남스타일'과 '젠틀맨', '행오버'에 이어 4곡 연속 빌보드 메인차트에 오른 것으로 '월드스타'로서 싸이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대디'는 이날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 1위를 다시 탈환하면서 독주체제를 갖췄다.
싸이는 지난 1일 멜론에서 음원 공개 직후부터 실시간 차트와 일간차트 정상을 꾸준히 유지한 데 이어 지난 7일 공개된 주간차트까지 올킬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