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워즈 EXO 스타워즈 EXO
[기독일보=엔터테인먼트] 오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J.J. 에이브럼스 감독의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콜라보레이션 파트너 9인조 남성그룹 EXO의 공식 인터뷰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앞서 디지털 싱글 ‘LIGHTSABER’ 발매와 콜라보레이션 필름 공개, 루카스필름 방문 영상으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와의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준 글로벌 아티스트 EXO는 이번 공식 인터뷰 영상을 통해 <스타워즈>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멤버 수호는 콜라보레이션 참여 소감에 대해 “멤버들 모두 <스타워즈>의 마니아라서 영화에 대해 언급을 많이 했었고, 콜라보레이션 하게 되서 기뻤다”고 말하며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만족감을 내비췄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된 보그 12월호 콜라보레이션 화보 촬영 현장은 <스타워즈> 코스튬과 피규어를 보며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는 EXO 멤버들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타워즈> 캐릭터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EXO의 멤버 첸과 카이는 ‘다스베이더’를, 세훈은 멤버 찬열과 닮은 ‘요다’를, 수호는 ‘R2D2’를 뽑으며 시리즈 대표 캐릭터들을 직접 설명, <스타워즈>의 공식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EXO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12월에 개봉한다. 여러분도 그날 EXO와 함께 극장에서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추천 멘트를 남기며 새롭게 돌아오게 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대한 기대감까지 증폭시켰다.
콜라보 파트너 EXO의 공식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오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