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은이 최병락
판형 140*200, 무선
페이지 192쪽
가격 10,000원
ISBN 978-89-531-2267-3 03230
초판발행 2015년 8월 3일
분야 신앙생활>믿음
편집부 조태준 2078-3311
마케팅 한경수 2078-3366
영업부 형준엽 2078-3352
FAX 02-793-9695
부족함을 깨닫는 순간, 하나님의 완전함이 나를 덮친다!!
강준민, 김관성, 유기성, 진재혁 목사 강력 추천!!
‘부족함’으로 발목 잡힌 인생을 살지 말고, ‘자족함’으로 예수님께 붙잡힌 인생을 살라.
채울 수 없는 갈증이, 하나님의 은혜를 간증하는 인생으로 바뀌게 될 것이다.
‘부족함’을 ‘보석함’으로 바꾸는 은혜를 누리라!
자력으로 달려갈 때는, 하나님이 옆에 계심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우리의 힘이 다 빠지고 더 이상 발걸음을 옮기지 못할 때 비로소 우리는 하나님의 존재를 깨닫게 된다. 나의 부족함이 하나님의 완전함을 드러내는 도구가 된다는 사실을 부족하다고 느끼는 그것을 하나님은 특별하게 여기고 계심을 말이다. 이 책은 부족함 속에서 발견하는 특별한 누림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끊임없이 남과 비교하며 자신의 가치를 측정하는 우리의 삶에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한다.
[독자의 needs]
- 자신의 연약함, 부족함 등을 자책하며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가는 이들에게 하나님의 창조 영성을 제시한다.
- 남과 비교하는 삶이 아닌 자신을 가치 있고 소중한 존재로 대할 수 있도록 한다.
- 채워지지 않음에서 오는 불안이 아닌 채워짐을 소망하는 기쁨을 갖게 한다.
- 오포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발견하게 한다.
- 성경의 인물들을 통해 나의 연약함을 보석처럼 빛나게 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바라보게 한다.
[저자 최병락]
저자 최병락 목사는 사우스웨스턴 신학교(M.Div)를 졸업하고, 사우스웨스턴 신학교 신학석사(Th.M)과정과 댈러스 신학교 성서연구(M.A, B.S) 과정을 수학했다. 현재, 사우스웨스턴 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D.Min) 과정을 받고 있다. 2002년 미국 댈러스에 개척해 현재 담임하고 있는 세미한교회는 미주 남침례교단에서 선정한 ‘가장 빠르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교회’로 인정받고 있다. 삶에서 건져 올린 풍성한 이야기들로 만든 깊은 묵상과 적용 중심의 설교자로 알려져 있으며, 사랑하는 아내 이수복 사모와 딸 하연, 아들 영광과 함께 댈러스 인근 코펠에서 살고 있다. 저서로는 하나님의 회복의 은혜를 담은 《다시, 일어남》(두란노)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