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푸조 2008   ©한불모터스 제공

[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지난 10일부터 11일 까지 이틀간 경상북도 문경 STX 리조트에서 푸조 고객들과 예비 오너가족 32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5 패밀리 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2015 푸조 패밀리 데이'는 고객에게는 푸조 오너로써의 자부심과 푸조의 앞선 브랜드 가치를 깊이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며, 행사를 기획한 한불모터스에게는 국내 푸조 브랜드의 성장과 인기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대해 감사를 표하는 자리가 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푸조 오너 80여 가족, 32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나눴다.

이번 행사에는 푸조 2008과 3008, 508, 308 모델 등 푸조 전 라인업을 전시하고, 참가자들이 원하는 차량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해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차량 이외의 다양한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더불어 마술쇼, 일렉트로닉 현악 그룹의 공연 등 볼거리와 레크레이션, 네일 아트, 천연 비누 만들기, 캐리커처, 경품 이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2015 푸조 패밀리 데이'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푸조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푸조만의 브랜드 가치와 매력을 공유하고, 직접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 인천 영종 스카이리조트에서 푸조 2008 오너 가족 고객 4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푸조 2008 패밀리 데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푸조패밀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