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 받는 교회를 위한 주간기도   ©그래픽=김은주 기자

■ 15일(월) 라오스 = 경찰들이 목회자들과 교회지도자들의 동향을 계속 감시해 왔으며 2013년 7월 이후 생쿠앙 지역의 8가족이 경찰로부터 예배 활동을 방해받고 있고, 외부의 기독교인들이 그들 가족과 접촉하는 것도 엄격히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마을에서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일이 자유롭게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정부의 방해에도 복음이 힘있게 전파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16일(화) 베트남 = 베트남 정부는 종교허용에 관한 법을 수정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하나님께서 관계자들에게 지혜를 허락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베트남의 기독교인들이 마음껏 예배할 수 있게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17일(수) 네팔 = 힌두교 순수주의자들은 기독교의 성장이 돈이 많기 때문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저들에게 개종은 돈이 아닌 사망을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의 역사로 일어나게 된다는 사실에 대한 깨달음이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18일(목) 콜롬비아 = 올해 오픈도어 어린이 센터에 16명의 새로운 어린이가 등록했습니다. 이 아이들이 이곳을 집처럼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곳에서 복음을 듣고 영원한 소망을 품을 수 있는 아이들로 자라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19일(금) 멕시코 = 콰우테모크 공동체는 현재 많은 도발과 모욕으로 기독교인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오픈도어의 훈련을 통해 기독교인들이 성경적인 방법으로 이러한 박해를 이겨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20일(토) 알제리 = 이슬람주의와 테러의 위협은 기독교인을 항상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알제리의 교회는 계속해서 성장해 가고 있으며 새로운 개종자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라마단 기간 알제리의 모든 사람이 진리 되신 주님을 발견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새로운 믿음을 가지게 된 사람들이 굳건하게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자라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21일(주일) 모리타니 = 모리타니에서 샤리아법은 더욱 강화되고 있으며 극단주의자들은 점점 더 자신의 세력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이 잊힌 땅에 복음이 주는 진정한 자유가 임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오픈도어선교회 제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주간기도 #교회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