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이사장 정세량, 대표회장 주대준)는 5월 15일(금)~16일(토) , 1박 2일의 일정으로 2015 중앙위원회 및 직장선교한마음전진대회를 개최한다.
직장선교창립 34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추구하기 위한 동 행사에는 전국 지역·직능단체의 회장단과 본부 임역원들이 대거 참석한다.
15일(금) 오후 8시에는 멤버십훈련으로 우수선교회 회장들의 특강과 간증, 이어 은혜의 교제와 캠프화이어를 실시하여 친목을 도모한다.
또한 16일(토) 오전 9시부터 2015년도 중앙위원회 및 제5회 직장선교 비전포럼을 실시한다.
중앙위원회에서는 상반기 행사의 보고를 하며, 전국의 임역원들과 함께 직장선교 당면과제 등의 안건토의를 거쳐 한직선의 발전방향을 심도 있게 모색할 예정이다.
이어 실시되는 제5회 직장선교 비전포럼에서는 정성봉 목사(미래발전위원장)의 사회로 ▶지금까지의 직장선교 활동을 평가하고 ,2015년 직장선교의 환경을 점검하여 직장선교의 현주소를 확인하며 ▶새로운 환경과 도전에 직면한 직장선교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고 구체적인 방향을 모색키 위한 포럼을 실시한다.
주제발표에는 ▶조직강화: 보령선교연합회장 노광국 집사 ▶재정안정: 자문 김승호 장로 ▶교육제도: 교육훈련본부장 김승호 장로 ▶미래인력: 재정확보팀장 박신호 집사가 담당하고, 이영환 지도목사의 종합평가로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