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성령중앙협의회 (대표회장 정인찬 목사)
2015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모든 교회와 성도에게 부활의 기쁨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보배로운 피를 흘려 통해 향기로운 제물로 자신을 하나님께 드리셨습니다. 자신을 버린 헌신과 희생으로 죄인 된 우리를 십자가의 보혈로 깨끗케 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는 부활을 위한 십자가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로 고난의 십자가는 기독교인의 영광이 되었고 기쁜 소식이 되었습니다. 이제 성령의 새 바람으로 우리 사회에 불의와 폭력, 절망과 이기심이 십자가의 보혈로 씻어져야 합니다. 십자가를 이기고 부활하신 기쁜 소식이 우리 사회 곳곳에 전해지길 기도합니다.
■ 2017종교개혁500주년성령대회 (대표대회장 소강석 목사)
죽음을 이기시고 부활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온누리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기독교가 살아있는 종교라고 말할 수 있는 근거는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에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은 세상을 죽음과 고통으로 주관해오던 어두운 세력에 대한 심판이며 타락과 절망으로 빠져 들어가는 인간을 향해 보여주신 하나님 나라의 소망과 크나큰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한국교회는 맘모니즘과 탐심의 우상숭배를 내려놓고 진정으로 회개함으로 새롭게 회복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부활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승리가 한국교회와 사회 곳곳에 가득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 기독교문화예술원 (총재 김용완 목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음의 권세를 이기고 부활하셨습니다. 부활의 생명력은 갈급한 영혼에 생수로 임하며, 갈등과 불화 가운데서 평안을 주십니다.
인간의 죄를 친히 담당하기 위하여 십자가의 고난을 당하시고 죽은 지 삼일만에 살아나신 예수 그리스도의 위대한 승리는 그를 믿는 모든 자들에게 승리의 메시지이며 모든 이에게 생명의 메시지입니다.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승리가 이 땅에 가득히 임할 것을 소망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기쁨이 온 누리에 임하기를 기원합니다.
■ 한국기독교복음단체총연합회 (대표회장 김대성 목사)
만물이 다시 살아나는 새봄에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맞이하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믿음을 가진 우리는 예수 안에서 하나이며, 마음을 하나로 합할 때 성령께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십니다.
예수님의 희생과 섬김의 정신을 본받아 한국교회가 연합과 일치를 이루어야 합니다.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상을 향한 희망과 생명을 전하는 한국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