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림교회 2015년 중고등부 겨울수련회 '2015 VISION'이 광림교회 장천아트홀에서 1월 23~25일 사흘에 걸쳐 중고등부가 연합으로 진행된다.
이번 수련회는 '강하고 담대하라(여호수와 1:6)' 는 말씀 강연과 뮤지컬과 춤, 노래 악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24일 장천홀에서 열리는 중고등부 연합 뮤지컬 '가스펠(Godspell)' 은 고등부 3명과 중등부 7명이 출연하며 마태복음에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로 제작됐다. 뮤지컬에 출연하는 고등부 함누리 학생은 "마태복음의 창녀 역할을 맡았어요. 이 역할을 하기 위해 마태복음을 묵상하고 캐릭터에 집중하다 보니 예수님이 나같이 낮은 사람들을 찾고 사랑하시는구나를 더 깊이 체험하게 되었어요" 라고 말했다.
또한 뮤지컬을 준비하며 뮤지컬팀은 '묵상 토크' 라는 카톡방을 열어 주말에 각자 체험한 말씀의 은혜를 나누고 있다.
광림교회 중등부 학생들은 "작년에 콰이어 집회 때 은혜를 받았어요", "작년 집회 후 잠들기 전에 친구들과 방에서 오순도순 나눈 이야기들이 생각나요" 등 소감을 말했다. 또 중등부 박나영 학생은 "올해 교회 본당에서 열린다고 해서 처음에는 안 좋은 상황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뮤지컬을 준비하다 보니 상황은 작년과 다르지만 이 새로운 비전 상황을 좋은 상황으로 바꾸어서 은혜의 통로로 바꾸었으면 좋겠어요"라고 기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