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유학포트폴리오학원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은 올해 미국과 영국대학 예술학위과정에 총 245건의 합격건수를 기록하는 진학결과를 낳았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예술학위 과정 합격자들은 자동차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 코벤트리 대학, 가장 많은 아트 및 디자인 전공자를 배출한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 대학(MMU), 영국 내 수위를 다투는 일러스트레이션 학과를 보유한 킹스턴 대학, 스코틀랜드의 유일한 미술디자인 대학인 글래스고 예술학교(GSA), 비디오아티스트 고 백남준 작가가 졸업한 미국 프랫 인스티튜트, 미국 대학원 가운데 파인 아트 부문 1위를 고수하고 있는SAIC 등 영국과 미국에서 명문으로 알려진 예술대학에 진학했다.
유학포트폴리오학원을 운영한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30건의 합격건수를 기록한 것은 예술유학을 지원하는 유학포트폴리오학원이나 유학미술학원 업계에서 드문 일이라는 게 edm아트유학 측 설명이다.
edm아트유학은 그 동안 예술유학 준비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도록 돕기 위해 학생들의 개성과 잠재력을 발견하고 개인 맟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면서 꾸준한 중간 점검을 통해 확실한 포트폴리오 준비를 지원했다. 또 예술유학 정보 업데이트 및 입학심사 기회 제공, 오랜 컨설팅 경력을 가진 컨설턴트들의 아트유학 컨설팅 등을 제공했다.
이번 합격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edm아트유학은 지난달 21일 하반기 졸업식을 진행했다. 졸업식에서는 edm아트유학 강사들이 학생들에게 손편지를 건네 사제간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edm아트유학은 예술학위 과정을 운영하면서 미국과 영국 명문대학에 합격생을 배출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합격생들이 현지에서 적응을 잘해 대한민국의 예술실력을 세계에 알리는 동량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