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 내 백설요리원에서 '팻다운'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CJ제일제당

예보,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김주현 예금보험공사 사장과 예보 임직원 40여명은 국가유공자를 찾아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으로 마련한 연탄 1만800장을 국가보훈처 나라사랑재단에 기부했다. 임직원들은 직접 800장의 연탄을 국가유공자에게 배달했다.

소비자원, CCM 예정업체 간담회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및 신규 인증 예정인 18개 중소기업 대표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소비자원은 기업의 소비자중심경영 유도를 통해 소비자권익을 강화하는 CCM 인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인증 예정기업은 △강가의 나무 △건강사랑 △몽드드 △벡셀 △삼진푸드 △선한목자병원 △세미산업 △에이치에스인터내셔널 △엔유씨전자 △오쿠 △우리아기좋은날 △웰크론 △이다 △정훈기공 △트윈세이버 △틸만코리아 △헬스리아 △호수의나라 수오미 18곳이다. 지난 7월 기준 CCM 인증기업은 총 130개다.

한국남부발전, 복합설비기술교류회 가져

한국남부발전이 26~27일 양일간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4층 강당에서 제12차 복합설비 기술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기술교류회에서는 남동, 중부, 서부 등 발전사를 비롯 포스코에너지, SK E&S 등 민간발전사와 전력연구원, 제작사, 정비업체 등 약 150여명의 관계자가 모여 복합설비에 관한 기술정보를 공유했다. 두산중공업, 지멘스 등 제작사에서는 신기종이나 가스터빈 연소기 튜닝 등 부품 업그레이드, 운영 서비스와 관련하여 정보를 제공했으며 특히 1만400kcal/N㎥의 표준열량을 오는 2015년부터 9800~1만600kcal/N㎥로 개선하는 내용의 NG 열량변동제에 대해 업체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수험생 위한 '팻다운' 쿠킹클래스

CJ제일제당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 내 백설요리원에서 '팻다운'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수능 수험생 18명을 초청해 식이섬유와 섬유질이 풍부한 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를 활용한 음료 제조법을 소개했다.

사조해표, 적십자사에 식품 기부

사조해표는 27일 서울 중구 남산동 대한적십자사 본사에서 취약계층 물품지원 사업 지원을 위한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조해표는 이번 전달을 시작으로 5주에 걸쳐 매주 1만개씩 총 1억400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한다.

▲현대오일뱅크, 고려인 마을 김장 나눔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은 27일 경기도 시흥시 고려인 농업 공동체 마을을 찾아 트랙터를 기증하고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고려인'이란 구한말 러시아 일대로 농업 이민을 떠난 우리 동포들을 일컫는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