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설명회 모습   ©뉴시스

[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주말부터 각 입시학원의 대학입시 설명회가 이어진다.

메가스터디는 오는 15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강북과 강남지역에서 '2015 대입 최종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15일에는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17일에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오후 2시부터 각각 진행된다.

1부 강연에서는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장이 나와 2015학년도 수능 가채점 결과를 분석하고, 정시 지원전략 수립을 위한 배치표 활용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2부 강연에서는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가 2015학년도 정시모집 주요 이슈를 점검하고 올해 입시 판도를 종합적으로 전망한다.

하늘교육은 역시 15일과 17일 양일간 수만휘닷컴과 함께 설명회를 개최한다. 15일에는 서울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오전 11시)과 인천 송도 컨벤시아(오후 3시)에서 각각 열리고, 17일에는 서울 하늘교육 강북본원(오후 2시)에서 진행한다.

2015 대입수능 가채점 결과 분석, 가채점 점수를 토대로한 정시지원 가능성 예측, 논술시험 직전 대학별 마지막 점검 포인트, 향후 남은기간 동안 대학 입시에서 점검해야 하는 중점사항 점검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16일 오후 2시에는 4개 입시업체가 각각 설명회를 연다.

이투스청솔은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에서 '2015 가채점 직후 수시 대학별고사 응시여부 판단 및 시뮬레이션(김병진 진학정보실장)', '2015 정시 주요 특징 분석과 지원 흐름 예측(이종서 교육평가연구소장)' 등의 강연을 진행한다.

대성학원은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수시 대비 전략 및 정시 지원 가이드(고은 대성학원 입시전략 실장)', '수능 가채점 분석과 정시 지원 전략(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 등의 시간을 마련했다.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진행되는 유웨이중앙교육 설명회에서는 수능 가채점 결과 분석(백승한 평가실장), 입시컨설팅 사례분석(이승혁 상담실장), 정시 판세 변화 및 지원전략(이만기 평가이사) 등의 강연이 열릴 예정이다.

종로학원은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수능 가채점 분석과 수시·정시 합격전략(김명찬 종로입시전략연구소장)', '자연계 논술&의치한의대 합격전략(박중서 평가부장)', '인문계 논술 합격전략(우자룡 논술팀장)'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각 입시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입시설명회 #수능난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