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허경환이 운영하는 허닭과 윤석주의 코칭으로 몸짱 몸매에 성공하고 낸 쇼핑몰 옥동자몰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개그맨들의 닭가슴살 쇼핑몰이 네티즌들과 몸짱을 만들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오늘 새로이 도전장을 내민 오지헌의 노배신 쇼핑몰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언론에서 오지헌의 몸꽝에서 몸짱으로 거듭난 모습이 공개가 되면서 각 포탈의 검색어 1위를 차지 하기도 하였다. 그만큼 일반인들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몸짱 만들기에 큰 관심이 많다. 이에 복근 삼형제로 유명한 개그맨 박준형과 오지헌, 윤석주는 이번에 닭가슴살사업에 공동으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얼마전 42킬로 감량의 주인공 오지헌과 18킬로 감량의 주인공 박준형 그리고 이들의 몸을 만든 개그맨 윤석주가 이들과 함께 닭가슴살의 체내흡수율을 10프로에서 90프로까지 상향시킨 발효닭가슴살을 출시한다.
발효 닭가슴살은 체내흡수율과 더불어 보통 닭가슴살에선 느낄수없는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이들은 "운동을 하며 반드시 먹어야하는 닭가슴살을 더욱더 맛있게 먹을수없을까" 고민하다가 많은 음식전문가들과 함께 직접 발효 닭가슴살 개발에 참여했다고 한다.
정종철과 오지헌, 박준형의 식스팩을 만든 윤석주는 건강인들의 영원한 숙제였던 간식꺼리의 해결을 위해 발효 닭가슴살을 육포로만든 닭포도 출시한다. 쇼핑몰 이름도 운동을 한 만큼 땀을 흘린만큼 다이어트에 대한 배신이 없다는 뜻으로 노배신닷컴(www.nobaesin.com)으로 정했다.
배신없는 닭포는 완벽한 헬스인들을 위한 헬스용과 맛을 중시하는 건강인들을 위해 순한맛과 매운맛 총세가지를 출시한다고 오지헌은 전했다. 특히 닭가슴살 자체가 맛이 없고 퍽퍽하다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닭가슴살이 30프로 함유된 닭떡도 함께 출시한다고 전했다.
현미와 각종 견과류 등 몸에 좋은 성분을 주 성분으로 해서 다이어트에 배신없는 떡은 닭가슴살이 함유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닭 가슴살맛이 전혀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몸짱으로 거듭난 오진헌과 박준형, 윤석주 세사람이 개그맨즈헬스라는 다이어트 서적을 출간하며 주목을 받으면서 이번에는 개그맨 허경환의 허닭과 정종철의 옥동자몰 등 양파전 구도에 도전장을 내밀며, 건강전도사로써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앞으로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도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