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홍보협의회(KUPA) 김동규 신임회장(한신대 대외협력홍보팀장)은 25일 "대학들이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대학정책 변화에 긴밀히 협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김동규 신임회장은 이날 제17대 집행부 출범식에서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1년 동안 회장직을 수행하면서 협회 홈페이지 개선, SNS 등 온라인 홍보 활성화, KUPA 스마트폰 회원수첩 어플 사용 개선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 이를 통해 회원교, 일반인, 수험생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제16대 집행부에서 추진했던 정책을 창의적으로 계승하는 것은 물론 대학 정책 변화에 대해서도 긴밀하게 대응해 상생의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신대 채수일 총장은 축사를 통해 "한신대 대외협력홍보팀장이 한국대학홍보협의회 회장으로 일하게 된 것과 집행부 출범식을 한신대에서 개최한 것에 대해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오늘 이 자리는 대학 홍보 담당자들 간의 교류를 증가시키고 유익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규 신임회장(한신대 대외협력홍보팀장)과 박창호 전임회장(한국외대 홍보부장)을 비롯해 전·현직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출범식에는, 한신대 채수일 총장과 박성태 한국대학신문 발행인, 우재철 대학저널 발행인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한편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제17대 신규 임원은 △회장에 김동규(한신대) △수석부회장에 이정규(순천향대) △부회장에 송덕익(단국대)·최석교(한림대)·홍기석(동신대)·정정용(계명대)·정종화(동명대) △감사에 박재욱(KAIST)·박희영(서울시립대) △이사에 김지현(숭실대)·김호섭(건국대)·백승귀(명지대)·김헬레나(서울여대)·이제호(협성대)·김형욱(남서울대)·임정완(중원대)·유연봉(전주대)·설인규(대구가톨릭대)·정성환(영산대), 간사에 김현정(경기대) 씨 등 총 20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