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이야기(대표 금훈섭)는 다문화가정 자녀를 위해 스마트에듀모아 제품에 대한 할인 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지원책에서는 5세부터 10세까지 한글, 수학연산을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 학습지인 '스펀지' 3년치를 런칭 기념 프로모션 행사 가격에서 추가로 33% 할인한 50만원 대에 제공한다. 또한 초등 전 학년별로 내신, 시험, 방학 특강 등 교과 학습을 대비해주는 'EBS에듀모아탭강'은 교재를 포함하여 약 25% 할인된 5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초등 자녀가 둘 이상 있을 시 50% 할인 적용된 15만원만 추가 납입하면 신청한 자녀 학년에 맞는 프로그램과 교재를 1년치 제공한다.
스마트에듀모아의 스펀지는 '수학' 과목의 모든 설명과 문항에 대한 사운드와 문자 언어가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개 국어로 돼있어, 다문화 가정의 부모-자녀간의 학습적인 소통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야기 금훈섭 대표는 "국내 다문화 가정의 학생수가 매년 20% 이상씩 증가하고 있는데 다문화가정 자녀들에 대한 지원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 그들의 자율적인 학습능력을 키워주고 학습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회사 차원에서 소외된 계층에 교육비 절감과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여러 방법을 강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다문화가정 할인이벤트는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 달간 실시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구입 신청 시 가족관계 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구매 신청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에듀모아 홈페이지(www.sfuns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899-5353
한편, 이야기는 지난 달부터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싱글맘, 싱글대디 자녀를 위한 할인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