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와 던킨도너츠 등을 운영하는 SPC그룹이 강남역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 SPC그룹은 첨단 정보기술(IT)과의 접목을 통한 '미래형 스마트 외식문화공간'을 표방하며 신개념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14일 오픈한 SPC스퀘어는 4개층에 연면적 2000㎡ 규모의 단독 건물이며 '도심 속 작은 광장'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SPC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남동에 베이커리 중심으로 만든 '패션5'에 이어 두번째다.

외식브랜드 중심으로 만든 이번 스토어에는 1층에 스페셜 티 커피 브랜드인 '커피앳웍스'를 시작으로 나폴리피자를 맛볼 수 있는 '베라피자'와 브런치앤디저트 카페 '라뜰리에', 이탈리안 그릴 비스트로 '라그릴리아'가 운영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S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