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이 학습법으로 알려진 깜빡이 학습기가 지난해 1월 현대홈쇼핑에 런칭된 이후 10회 연속 매진이란 진기록을 세우더니, 13일 홈쇼핑 방송에도 50분만에 전량 매진됐다.
 
원샷보카는 지난 13일 새벽 1시부터 1시50분까지 약 50분간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 시간 내에 깜빡이 학습기를 전량 매진시켰다.
 
깜빡이 학습기는 현대홈쇼핑에 작년 1월25일 런칭된 이후로 무려 11회(1월31일, 2월3,7,9,28일, 3월2,11,18,25일, 7월10,13일)나 전량 매진된 인기품목. 깜빡이는 국내 사용자만 4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반복 학습 원리를 채용한 발명 특허 학습기다.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 단어 암기에 도움이 되는 어학 학습기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KBS2 월화 드라마 ‘동안미녀(주인공 장나라, 최다니엘)’ 협찬 광고에 참여한 뒤 시청자들을 중심으로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를 마케팅에 적절히 활용해 인기몰이 중이다.
 
원샷보카측은 완판 소식을 전해 듣고 최근까지 20부작으로 방영된 ‘동안미녀’에서 극중 이소영 역의 장나라가 극중 최진욱 역의 최다니엘로부터 깜빡이 학습기를 받는 장면과 그 속에 담긴 메시지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면서, 자녀나 연인간의 선물용으로 인기가 더 높아져 심야시간대 전량 매진이란 성과를 거둔 것 아니냐는 해석도 내놓았다.
 
원샷보카는 홈쇼핑 방송 이후 불과 하루 지났는데도 전화 문의가 부쩍 늘어 향후 홈쇼핑 공급량을 늘리는 방안도 고려 중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깜빡이학습기 #영여 #동안미녀 #홈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