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을 앞둔 사순절 기간을 맞아 부활절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기독교종합쇼핑몰 홀리스퀘어(www.holysquare.com)는 4월 1일부터 19일까지 '2014부활의 기쁜소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성구용품을 비롯해 사순절과 부활절에 사용할 용품을 품목별로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를 위해 홀리스퀘어는 구운달걀을 비롯해 부활절 달걀백, 접착식 비닐, 달걀주머니와 함께 부활절 주보, 부활절 헌금봉투 등 부활절 관련 상품들을 기획,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부활절 예배 시 필요한 성찬전병, 성찬포도즙, 성찬기와 떡그릇 등의 예배용품과 나무십자가 목걸이 등 이번 이벤트기간을 이용하면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일부 부활절 상품을 대상으로 특별할인기간을 설정(4월 3일부터 10일까지)하여 파격적인 할인까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어려운 경제 여건을 감안해 교회가 상품 주문시 알뜰 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홀리스퀘어 관계자는 "매년 교회 절기를 앞두고 각 교회의 물품 구매 담당자들은 한정된 예산에서 알뜰하게 예산을 사용해야 하는 고민을 안고 있다"며 "홀리스퀘어는 이러한 고민을 잘 알고 있기에 한국교회로부터 사랑과 애정을 조금이나마 돌려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으로 한국교회를 섬기는 일에 미력하나마 도움을 주는 기독교종합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상품주문은 전화주문과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주문이 가능하다. [문의 : 02-518-9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