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5일부터 15일까지 10월호 남성 잡지에서 <3 머스트 해브> 광고를 보고 쿠폰을 오려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3분 무료 스킨케어 서비스'와 함께 화장품 샘플을 제공한다.
3분 스킨케어 서비스는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 근무하는 그루밍 어드바이저(Grooming Advisor)가 피부 분석기를 이용해 고객의 피부 상태를 분석한 뒤 오일 컨트롤 타월로 얼굴을 닦아낸 후 워터 로션과 에센스로 스킨케어를 해주는 서비스다. 랩 시리즈는 3분 스킨케어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 랩 시리즈의 ‘3 머스트 해브’ 제품인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 5ml 샘플 혹은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5ml 샘플 중 하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남성들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화장품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있는 <3 머스트 해브> 제품 사용법을 백화점 매장에 있는 전문가를 통해 직접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3분 무료 스킨케어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벤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이승훈 선수와 모태범 선수를 모델로 한 랩 시리즈의 <3 머스트 해브> 광고는 남성 잡지 맨즈헬스, 아레나, GQ 10월호에 게재돼 있으며 3분 스킨케어 서비스 쿠폰은 광고 하단에 부착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