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는 오는 10월 13일 뉴발란스 고객 574명을 위한 ‘뉴발란스 574 Talk x Live’ 행사를 개최한다.
뉴발란스 PPF(PAST, PRESENT, FUTURE) 콜렉션 런칭을 기념하며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뉴발란스의 대표적 라인인 574 모델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주제로 한 아트 전시와 스페셜 게스트의 강연, 인기가수의 라이브 공연 및 파티 등이 준비돼 있다.
이 날 뉴발란스는 574 모델을 신고 입장하는 관객에게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며, 럭키 드로우와 포토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뉴발란스 조종화 마케팅 부서장은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뉴발란스 574 PPF 콜렉션 런칭을 기념한 이번 행사는 기존 브랜드 파티에서 볼 수 없었던 초청 강연과 라이브 공연의 접목으로 뉴발란스 만의 특별한 구성을 선보인다”며 “뉴발란스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뉴발란스 574 Talk x Live’로 참가자들은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이달 28일까지 뉴발란스 홈페이지(www.nbkorea.com)를 통해 뉴발란스 574 제품을 착용한 개성 넘치는 사진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선발된 574명은 ‘뉴발란스 574 Talk x Live’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들 중 200명을 엑셀런트 메이커로 선정, 특별 연사로 초청된 게스트와 함께 감동적인 엑셀런트 토크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발표는 10월 4일 뉴발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발란스 #574TalkxLive #574 #논현동플래툰쿤스트할레 #조종화 #스포츠브랜드 #스포츠 #신발 #운동화 #공연 #장윤주 #자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