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등 자동차 업계 하반기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내년 2월 졸업예정자까지 가능하며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하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9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yundai.com)에서 접수 가능하다.
기아자동차는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공인 영어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9월 20일까지 홈페이지(recruit@kia.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21일까지 경력사원 채용도 진행 중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R&D본부 파워트레인개발담당 경력사원을 뽑는다. 관련 경력 3년 이상으로 영어권 국가 2년 이상의 체류 경험이 있거나 토익 75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9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renaultsamsungm.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케피코는 신입, 경력,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생산, 경영관리 등이다. 전문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며 채용연계형 인턴은 4년제 대학 3학년 2학기, 4학년 1학기 재학생을 모집대상으로 한다. 공통적으로 전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이어야 한다. 경력직의 경우, 관련 경력 3년 이상이 요구된다. 마감일은 25일까지이며 해당 홈페이지(recruit.kefico.co.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자동차 내장재 제조사인 동광그룹은 사원~과장급의 자동차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관련 전공 4년제 대졸로서 관련 경력 1년 이상이면 된다. 수시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ktec.co.kr)에서 할 수 있다.
자동차 업계 하반기 채용 ‘시동’
많이 본 뉴스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