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저희들에게 새로운 해를 주시고 기쁨과 희망 가운데 새해 첫날을 맞이하게 하시니 무한감사를 드립니다.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기도운동, 전도운동, 봉사운동에 앞장서 한국에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한국교회도 변화의 물결로 새롭게 거듭나고 요한복음 3장 16절 "하나님이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는 믿음의 고백을 굳게 잡길 원합니다.
시간은 우리를 늘 겸손하고 지혜롭게 합니다. 지나 온 시간에 대한 아쉬움보단 보람되고 감사한 마음으로 오늘이라는 소중한 선물을 값지고 의미 있게 보내길 원합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2013년은 멀리 가고, 새 해에는 풍성한 한 해가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또 온 세계 그리스도인들이 복음화에 힘쓰는 열정과 노력을 기대해 보고, 모든 선교단체와 교회의 계획하는 사역들이 온누리에 펼쳐지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을 간구하고 깨어 기다리는 우리 가정과 사회, 국가와 지구촌이 되기 원합니다. 주님의 사랑과 평화, 정의와 생명, 전쟁 없는 세계와 구원의 은총이 만방에 펼쳐지며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고, 일터마다 직장선교가 부흥하여 이 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그리스도의 향기만이 퍼져 나가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 이사장
정세량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