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생명의말씀사를 통해 출간해 관심을 모았던 '복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의 저자 폴 워셔(Paul Washer·사진) 목사가 다음달 방한, 8월13~17일까지 5일간 고양 삼송제일교회(담임 정대운 목사)에서 사경회를 진행한다.
마르투스선교회 초청으로 선사된 이번 사경회에서 워셔 목사는 '복음'을 주제로 강의할 계획이다.
폴 워셔 목사는 강렬하고 분명한 복음을 선포하는 설교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많은 그리스도인의 가슴에 불을 지피는 설교자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08년 애틀랜타에서의 '현대 교회를 향한 10가지 기소장(Ten Indictments Against the Modern Church)'이라는 설교는 신학자·목회자들로부터 '21세기 최고의 설교'라는 평을 받기도 했다.
폴 워셔 목사의 설교는 복음과 구원의 확신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조나단 에드워즈, 조지 휘트필드, 찰스 스펄전, 레오나드 레이븐힐 등의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그는 현재 선교지에 토착교회 개척을 지원하는 'HeartCry Missionary Society' 대표이자 남침례교 순회 설교자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이번 사경회는 워셔 목사의 아시아 첫 설교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사경회 기간에는 워셔 목사의 두 번째 저서 '회심: 구원을 얻는 우리의 반응'(가제, 생명의말씀사)도 출간될 예정이다. (문의) 마르투스선교회 010-5260-2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