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사랑의교회 당회원 일동은 담임목사의 논문표절로 인해 교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태와 관련하여 매우 안타깝고 참담한 심정으로 기도하면서 회복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특히 이번 사태로 인해 우리 성도님들의 마음에 깊은 상처와 갈등을 준 것을 깊이 사죄하며 성도님들께 희망과 용기를 드리고 교회 본연의 모습을 회복하도록 당회는 모든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최근 일부 임의단체 결성 등의 행위에 대하여 교회를 위한 충정은 이해하나 심각한 우려를 금할 수 없습니다.

사랑의교회 당회는 오늘 당회원 간담회를 통해 논문표절사태를 종결하고 사랑의교회가 새롭게 태어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의견을 모았습니다.

1. 담임목사 논문표절 의혹과 관련하여 노스웨스트대학(구 포체스트룸대학)의 최종 공식 의견이 있었으므로 논문표절과 관련된 문제는 더 이상 논의하지 않는다.

2. 교회 공동체의 화합을 위하여 교회의 법과 질서를 준수하고, 갈등을 넘어 새로운 통합으로 나간다.

3. 사랑의교회 평신도 지도자들이 새로운 사역환경에서 헌신과 역할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한다.

4. 교회갱신위원회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여 교회가 새로이 거듭나고 교계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개혁적인 청사진을 발표한다.

5. 사랑의교회가 한국사회와 한국교회를 위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교회의 신뢰와 명예를 회복하는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한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사랑의교회 당회는 이번 일을 교훈삼아 앞으로 더욱 신중하고 책임 있는 자세로 임할 것이며 더 이상 논란과 갈등을 접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화합과 일치, 치유와 회복의 길로 모든 성도가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랑의교회를 사랑하시고 기도로 후원해 주시는 한국교계의 관심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사랑의교회가 하나님 앞에서 더욱 정결한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6월 30일

사랑의교회 당회원 일동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사랑의교회 #김미경논문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