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 출신 뮤지션들이 속속 공식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홍대광,딕펑스,로이킴에 이어 이번 데뷔곡을 발표하는 것은 유승우군이다.
자작곡을 담은 첫 미니앨범 출시를 발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스타K4' 유승우(17)는 29일 선공개곡 '너와 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너와 나는 5월 2일 정식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니앨범 정식 출시에 앞서 공개되는 '너와 나'는 그간 앨범과 활동 준비로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유승우가 언제나 믿고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앞으로는 자신이 힘이 되어주겠다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가장 먼저 출시를 결정하게 되었다.
29일 공개된 '너와 나' 티저는 잔잔하면서도 어딘가 판타스틱한 분위기가 엿보이는 영상미가 돋보이며 열일곱 유승우의 풋풋함과 순수함을 잘 보여준다. 특히 영상 전반에 흐르는 하모니카 소리와 유승우의 귀여운 외모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할 정도로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영상 말미에 공개된 공식 캐릭터는 유승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너와 나' 뮤직비디오는 유승우의 첫 공식 영상이니만큼 제작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고. 최고의 스탭들만 섭외해서 작업을 진행했기 때문에 이들의 스케줄을 맞추는 데만 해도 몇 주의 시간이 걸렸다는 후문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현대자동차 등 글로벌 CF를 전문으로 하는 엠미디어웍스에서 제작을 맡았고 국내 유명 CF 촬영감독 이재관과 소녀시대, 빅뱅 등 아이돌 뮤직비디오에 다수 참여한 조명감독 임희수가 의기투합하여 함께 만들어 낸 만큼 최고의 영상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최근 드라마 '장옥정'에서 김태희의 아역으로 출연한 강민아가 여성 주인공 역할을 맡으며 유승우와의 풋풋한 사랑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