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011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대회'를 맞아 '이봉주 VS 번개사나이, 5000m 세기의 대결'이라는 이색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대회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과 열기를 복 돋우자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상에서 진행 중인 가상대결에 네티즌들은 각자 승리할 것이라 생각하는 선수를 클릭하고 SNS를 통해 응원 메시지 댓글을 작성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실제로 아리송하게 만드는 이색적인 이벤트 주제와 간단한 참여방법 덕분에 국내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대회’에 대한 열기만큼 홈페이지 상 네티즌들의 응원 댓글 반응 또한 뜨겁다는 평이다. 이벤트 시작 불과 1주일도 체 안되 댓글 수 800개를 돌파하는 등 이봉주 선수와 번개 사나이의 가상대결에 대한 네티즌들의 토론의 장이 마련됐다.
트위터 아이디 @LifeDaegu는 “이봉주 선수는 스포츠댄스에 빠져있어 왠지 슬로우~슬로우~퀵~퀵~ 스텝을 밟다 번개사나이에게 질 듯...ㅎㅎㅎ”라는 재미있는 댓글로 번개사나이를 응원했고, 미투데이 아이디 jieun0416은 “그래도 우리나라 마라톤 영웅 이봉주 선수가 이깁니다!!! 무조건~화이팅 하세요!!”라며 이봉주 선수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온라인 이벤트는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25일 추첨을 통해 5가족(3인 가정 기준, 총 15명)에게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프리미어석 관람권을 비롯, KTX 왕복티켓까지 포함되어 있는 ‘패밀리투어 VIP 패키지’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5명에게 남자 100m 결승 프리미어 티켓을, 2명에게 NX11 디지털 카메라, 10명에게는 아디다스 러닝화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해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발표는 개별 통보 방식으로 이뤄진다.
특히 이번 '육상 패밀리투어' 온라인 이벤트에 당첨되면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대회를 직접 관람하며 육상의 묘미와 열기를 즐길 수 있어 육상경기를 좋아하는 네티즌이라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 이봉주 선수도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관전 포인트 등을 직접 전할 예정으로 육상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즐거운 관람이 가능하다.